사진을 통해 예술 작품을 만드는 것은 간단해 보일 수 있지만, 이미지를 사람들의 눈앞에, 그리고 벽에 걸어두는 것은 훨씬 더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과 이미지를 연결하는 것은 보람 있는 일이지만, 가장 큰 지지는 우리의 비전, 즉 우리의 창의적 사명에 대한 대가를 받는 것입니다. 고도로 기술적이고, 시간에 쫓기고, 단순하고 객관적인 사진 기술이나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갖추었든, 심지어 행동 촉구를 하든, 항상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포효를 들어보세요
오늘날 콘텐츠 제작자들이 넘쳐나고 사진 장비도 저렴해지면서, 남들과 차별화되어야 합니다. 자신을 홍보하고 독특하게 만드는 것을 주저하거나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웹사이트와 자체 도메인 등 공식적인 웹 존재감을 구축하세요. 이렇게 하면 전문성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처럼 이미지가 풍부한 소셜 플랫폼이나 새롭게 생겨나는 플랫폼들을 고려해 보세요. FineArtAmerica, Etsy, RedBubble, 심지어 eBay와 같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 계정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러한 플랫폼들을 단순히 사진이나 완성된 작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을 위한 광고 사이트로 생각해 보세요. 저는 몇몇 플랫폼에서 기프트 카드 판매를 통해 콘텐츠를 직접 홍보하지만, 실제 작품의 품질이나 브랜드 관리에 대한 우려가 있을 경우 완성된 작품을 구매하기 위해 제 웹사이트나 갤러리를 방문해야 합니다. 저는 고객들이 이러한 판매 채널을 통해 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찾고, 직접 제작한 풍부한 콘텐츠를 갖춘 웹사이트로 직접 방문하기 때문에 단순히 판매를 위한 것이 아니라 광고 채널로 활용될 수 있다고 자주 설명합니다. 또한 온라인 검색과 탐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는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훌륭한 블로그를 운영하는 동료도 있습니다.